반응형

    신용카드는 다양한 종류가 존재하고 혜택 또한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발급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2022년 새해를 맞아 인기 신용카드 추천 TOP10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 발급 전 올크레딧 신용등급 무료 조회를 통해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올크레딧 무료 신용조회 바로가기

     

     

    하나카드 애니플러스

    하나카드 애니플러스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7% 기본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특별 할인으로 온라인 가맹점에서 1.7%, 해외 가맹점에서 1.7% 할인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 온라인으로 쇼핑을 자주 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리는 신용카드 입니다.

     

    하나카드 애니플러스 신청 바로가기

     

    kb국민카드 다담카드

    kb 국민카드의 다담카드는 연회비 2만원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대중교통 10% 할인, 통신비 10% 할인, SK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존재하는데요. 또한 적립 서비스팩을 선택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가맹점 할인 연간 리워드 등 다양한 혜택이 존재하는 카드입니다.

     

    kb국민 다담카드 신청 바로가기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는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에서 10% 할인, 홈쇼핑 인터넷 면세점에서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카드입니다. 그밖에도 도시가스 요금 통신비 등 고정비 할인 혜택이 있어 생활비 카드로 손색이 없는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kb 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신청 바로가기

     

     

     

    우리카드 da카드

    우리카드 da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0.8% 항린되는 기본 할인 생활업종에서는 1.3% 특별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카드인데요. 생활업종은 음식점, 편의점, 약국, 대중교통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월실적 한도가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리 da카드 신청 바로가기

     

    삼성카드 탭탭오 카드

    삼성카드의 탭탭오 카드는 연회비 1만원 스타벅스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인데요. 또한 스타벅스 뿐만 아니라 다른 커피 전문점에서 3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평소 카페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카드입니다.

     

    삼성 탭탭오카드 신청 바로가기

     

    신한카드 미스터 라이프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카드는 통신비, 가스비, 전기세 등 고정 비용 10% 할인 및 마트와 편의점에서 10% 할인혜택 적용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또한 식음료와 온라인 쇼핑 10% 할인, 주말 대형 마트 10% 할인 등 알뜰하게 적용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 정말 많습니다.

     

    신한 미스터 라이프 카드 신청 바로가기

     

    현대카드 제로에디션 2(할인형)

    현대카드 제로에디션 2(할인형)은 연회비 1만원에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0.7% 할인을 제공하는데요. 또한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대형 할인점 ,편의점, 음식점, 커피 전문점에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 제로에디션 카드 신청 바로가기

     

     

    카드 정보 더 알아보기

     

     

    신용카드 연체하면 어떻게 될까? 기준, 기간

    편리한 신용카드는 연체를 하게 되면 각종 불이익이 생기게 되는데요. 연체 기준은 몇일 까지이며 연체 기록은 어떻게 되는지 신용카드를 연체하면 생기는 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nfor-warehouse.tistory.com

     

    토스뱅크카드 조건, 색상, 연회비, 혜택, 교통카드 총정리

    토스에서 새로운 은행 토스뱅크를 출범하였습니다. 그 중 토스뱅크카드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토스뱅크카드 조건, 색상, 연회비, 혜택. 교통카드 정보에 대해 총정리

    infor-warehouse.tistory.com

     

    신용카드 리볼빙이란? 뜻,장점, 단점, 신용등급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리볼빙" 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신적이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신용카드 리볼빙이 무엇이며 리볼빙의 장점과 단점 리볼빙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어떤 영향을 끼치

    infor-warehouse.tistory.com

     

     

     

    이 포스팅은 올크래딧에게 소정의 수익을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