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체자 분들의 경우 사실상 대출이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인터넷에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을 쳐보면 대부업체 광고 및 보이스피싱인 경우가 허다합니다. 현실적으로 연체자 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해 알려드리록 할테니 참고하여 필요한 자금을 꼭 마련하셨으면 합니다.

     

     

    대출 어플 알다출시

     

    알다에서 대출업계 최초로 개인회생자 실시간 대출 한도 조회 및 비대면 신청이 가능한 어플을 출시하였습니다. 불법 대출이 아닌 알다와 제휴를 맺은 저축은행(제2금융권) 상품으로 개인회생자뿐만 아니라 기존 고금리 대출을 받으신 분들도 저렴하게 대환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어플 알다 바로가기

     

     

     

    현재 출시 이벤트로 대출신청고객에게 5만원을 100% 지급하고 있으며 기간 한정으로 회인가입 시 5만원 이자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개인 회생자 대출을 알아보고 있으신 분들은 알다 어플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알다 어플 바로가기🔻🔻

     

    알다, 대출업계 최초 '개인회생자 실시간 대출비교 서비스' 출시

    알다, 대출업계 최초 '개인회생자 실시간 대출비교 서비스' 출시 개인회생자 대출은 알다 앱에서 간단히 신청 가능합니다. 알다 대출비교 서비스 이용시 개인회생자 여부만 선택하면 됩니다. 선

    iryan.kr

     

     

    연체자 대출 현실적으로 받으려면?

    연체자 분들이 현실적으로 대출을 받기 위해선 연체를 얼마나 했는지가 핵심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씀 드리자면 장기 연체자분들의 경우 대출이 어려우며 그나마 단기 연체자 분들의 경우 소액대출 및 담보대출을 통해 대출을 진행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연체를 진행한지 3개월 미만이라면 단기연체에 해당합니다.

     

    통신등급 대출

    요즘에는 신용점수가 아닌 통신등급을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많아졌습니다. 통신등급 대출의 경우 신용점수 소득 및 직업등을 보지 않고 오로지 통신등급을 보는 대출이기 때문에 연체를 진행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시도해볼 수 있는 대출인데요. 대표적인 통신등급 대출에는 NH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그리고 이번에 새로 출시한 핀크t 스코어 대출이 있습니다. 자세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통신등급 대출 가능한 곳 종류 및 신청방법

     

    비상금 대출

    비상금 대출 또한 직업 및 소득을 보지 않기 때문에 연체자분들도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비상금 대출은 보통 모바일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 송금이 가능한 대출이 많기 때문에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비상금 대출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상금 대출 종류 및 신청방법

     

    햇살론

    햇살론은 서민금융지원 상품으로 햇살론, 햇살론15, 햇살론 유스가 있는데요. 햇살론 유스의 경우 무직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연체를 한지 얼마 되지 않으셨고 자격만 부합 한다면 대출 승인이 쉽게 나는 상품입니다. 종류별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

     👉햇살론 15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

     👉햇살론 유스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

     

    새희망홀씨

    사업자 및 프리랜서 분들이라면 햇살론 신청이 불가능한데요. 이러한 경우 같은 서민금융지원상품인 새희망홀씨를 신청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새희망홀씨는 만 19세이상,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새희망홀씨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