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출을 받기 위해선 보통 신요등급이 6등급 이내에는 들어와야 수월한데요. 하지만 오늘은 대출이 어려운 저신용자분들을 위해 저신용자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의 종류에는 무엇이 있는지,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극저 신용대출

    경기도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경기 극저 신용대출을 통해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경기 극저 신용대출은 생계가 어려운 저신용 경기도민을 위하여 1%대의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 7등급 이하도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대출 승인 확률이 높습니다.

     

    경기 극저 신용대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은 채무과다로 인하여 생활이 어려운 분들이 신용회복 및 경제적 재기를 할 수 있도록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인데요. 한도는 최대 500만원, 금리는 연 4.0% 이내로 저금리로 대출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은행에 방문할 필요 없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대출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국민행복기금 캠코소액대출

    국민행복기금 캠코소액대출은 개인회생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일정기간 채무를 성실히 이행하였다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연 3~4%대로 대출이 가능한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500만원으로 한도가 다소 여유롭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국민행복기금 캠코소액대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개인회생 중 대출가능한 곳 더 알아보기

     

     

    키움 저축은행 친구론

    키움 저축은행 친구론은 4대보험이 가입된 직장인 분들께 추천드리는 상품인데요.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만 된다면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이며 개인회생중이여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키움 저축은행 친구론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사잇돌 대출

    사잇돌대출은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부지원 중금리 대출상품입니다.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데요. 근무기간 또는 사업경영 기간이 6개월 이상이라면 승인 확률이 높기 때문에 신청을 해볼만한 상품입니다. 

     

    사잇돌 대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햇살론 대출

    저신용자분들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서민금융지원 상품 중 가장 대표적인 대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햇살론에는 햇살론, 햇살론15, 햇살론 유스 가 존재하며 연계상품으로 햇살론 뱅크를 통해 추가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잇습니다. 금리도 낮고 승인확률도 높은 편이기 때문에 대부권 대출을 사용하기 전 햇살론을 꼭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햇살론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햇살론 15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햇살론 유스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햇살론 뱅크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선 무엇 보다 신용등급을 올려놓는 것이 좋겠죠? 우선 신용등급을 올리기 위해선 대출금을 연체하지 않고 성실히 상환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며 카드론 및 현금서비스는 되도록 받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 

     

     

    신용점수 올리기, 올리는방법 총정리

    대출이나 신용카드를 생성하기 위해선 어느정도 신용등급이 있어야 합니다.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 대출과 신용카드 발급에 어려움이 생기게 되는데요. 오늘은 신용등급 상승시키는 방법 몇가

    infor-warehou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