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스에서 새로운 은행 토스뱅크를 출범하였습니다. 그 중 토스뱅크카드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토스뱅크카드 조건, 색상, 연회비, 혜택. 교통카드 정보에 대해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카드 혜택

    현재 토스뱅크 카드를 개설하시면 2022년 1월 2일 동안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해외 :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사용할 떄 마다 사용금액의 3%를 캐쉬백(실적, 최소 결제조건, 한도 없음)

    <유의사항> : 호텔스다컴, 아고다 등에서 원화로 결제를 진행하면 국내 가맹점으로 분류되어 캐쉬백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파페치 등 일부 해외 온라인 사이트들은 국내가맹점으로 결제되는 경우가 있어 이 경우 캐쉬백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국내 : 5개 영역별로 매일 300원씩, 쓰는 순간에 즉시 캐쉬백(실적 조건 없음)

    <유의사항> 백화점, 할인점, 아울렛, 쇼핑몰, 공항, 호텔, 리조트, 철도역사, 푸드코드 등에 입점한 임대매장에서 사용한 금액은 캐쉬백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상품권, 선불카드, 기프트카드 구입, 선불카드 충전, 하이패스카드구매 충전, 택배 결제금액, 공공요금 납부금액, 게임캐쉬 충전 금액 등은 캐쉬백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ATM수수료 면제 : 2022년 1월 2일 이후에도 별도의 안내 전까지 면제 혜택 지속 제공을 합니다. 

    해외 ATM 현금 인출 수수료 US$3면제, 체크카드 재발급 수수료 2,000원 면제

     

    토스뱅크카드 발급조건

    만 17세이상,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있는 고객, ( 후불교통기능은 만18세 이상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

     

    토스뱅크카드 연회비

    토스뱅크카드는 연회비가 없이 개설이 가능합니다. 발급 수수료는 2,000원이며 현재 프로모션 기간에는 면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카드 온라인 결제 하는법

    토스뱅크카드로 온라인 결제를 진행하는 경우 '하나카드' 를 선택해야 합니다. 실물카드에는 카드번호와 CCV가 없기 때문에 해외 온라인 결제 시 카드번호와 CVV 정보가 필요할 땐 다음과 같이 진행해야 합니다.

     

     

    카드번호 및 CVV 정보 확인하는 법

    '홈' 탭 > '소비' 탭 > 토스뱅크카드 > 관리 에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토스뱅크카드 색상

    토스뱅크 카드 색상은 총 4가지로 나이트핑크, 오렌지밀크, 퍼플그린, 레몬블루 가 존재하며 카드의 앞, 뒤 색상이 다릅니다.

     

    토스뱅크카드 교통카드 기능

    후불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선 신용한도 부여가 필요합니다. 신용관련 정보가 없거나 신용점수가 너무 낮으면 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청소년 분들은 아래 청소년 후불교통카드 등록방법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청소년 후불 교통카드 신청방법, 필요서류 총정리

    후불 교통카드 사용 연령이 만 18세 이상에서 만 12세 이상으로 줄어들면서 청소년 분들도 청소년 후불교통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청소년 후불 교통카드 신청방법 및 필요서

    totosworld.tistory.com


     

    오늘은 토스뱅크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익한 정보 되셨나요? 아래 유익한 정보들도 참고 해보시길 바랍니다.

     

     

    대학생 신용카드 발급 가능한 곳 조건 총정리

    보통 신용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선 소득증명이 필수인데요. 대학생의 경우 학생신분이기 때문에 소득이 없어 신용카드 발급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몇몇 카드는 대학생이여도 발급이 가능한데요

    infor-warehou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