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 미니카드는 청소년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카드인데요. 신분증 없이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 미니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미니카드란?

    카카오 미니카드는 카카오에서 출시한 선불형 체크카드로 선불금을 충전한 뒤 금액을 체크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카카오뱅크와 연동하여 언제 어디서나 조회가 가능한데요. 신분증이 필요 없이 카카오 앱을 통해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들이 있습니다.

     

    카카오 미니카드 재발급 방법

    카카오 미니카드를 분실하였다면 다음과 같이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1. 결제잠금

    카카오 미니카드를 잃어버리셨다면 누군가 내 계좌의 돈을 사용하지 못하게 먼저 결제잠금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결제 잠금을 하는 방법은 전체메뉴 > 내 카드 > 카드관리 메뉴 에서 국내 결제 를 왼쪽으로 밀어주시면 됩니다.

     

    2. 분실신고

    결제잠금을 하셨다면 분실신고를 하셔야 하는데요.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도 결제잠금하기와 동일하게 전체메뉴 > 내 카드 > 카드관리 메뉴 > 분실신고 를 눌러주신 다음 잃어버린 카드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3. 재발급 신청

    분실신고까지 완료하였다면 내카드 > 카드관리 > 카드 재발급 신청을 통해 재발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재발급을 하게되는 경우 2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재발급을 하게 될 경우 1~2일의 기간이 소요되며 한정판 체크카드(튜브, 네오, 프로도, 제이지)는 다시 발급할 수 없으니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꿀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2023년 파킹통장 순위, 추천, 금리비교 TOP10

    현재 시중에 많은 파킹통장이 출시되었는데요. 어떤 통장을 가입해야 하는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2023 파킹통장 순위, 추천, 금리비교 등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financial.0k-cal.com

     

    2022년 고금리 20대, 대학생 적금추천

    목돈을 마련하기 위해선 적금을 가입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오늘은 2022년 금리가 높은 적금을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청년희망적금을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financial.0k-cal.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