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는 요금이 저렴한 알뜰폰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알뜰폰 개통방법과 알뜰폰 통신사 요금제를 비교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뜰폰이란?

    알뜰폰은 기존 통신 사업자의 통신망을 빌려 독자적인 무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판매하는 방식의 휴대폰입니다. 통신망을 따로 구축하지 않고 빌려서 사용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요금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알뜰폰 개통방법

    알뜰폰에는 여러 통신사가 존재하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통신사는 우체국, SKT, KT, LG U+ 가 존재합니다. 알뜰폰 통신사의 요금제를 확인하신 다음 해당하는 유심칩을 구매하신 뒤 유심칩을 장착하고 사용하는 통신사의 알뜰폰 개통방법을 따라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우체국 알뜰폰 가입방법

    우체국 알뜰폰은 주변 우체국이나 우체국 홈페이지를 통해 요금제를 선택하고 가입이 가능한데요. 온라인으로 가입할 경우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의 필요합니다.

     

    우체국 알뜰폰 신청 바로가기

     

     

    SKT, KT, LG U+ 알뜰폰 가입방법

     

    통신사의 알뜰폰을 가입하는 방법은 2가지로 나뉘는데요. 첫번째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신 다음 택배로 유심칩을 받아 개통을 하는 방식이며 두번째 방식은 GS25 같은 편의점 또는 인터넷에서 유심칩을 구매하여 셀프 개통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 LG 유심칩 구매 바로가기

    👉 SKT 유심칩 구매 바로가기

    👉 KT 유심칩 구매 바로가기

     

     

    알뜰폰 요금제 비교

    알뜰폰 요금제 비교는 알뜰폰 통합 포털사이트인 알뜰 폰허브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메뉴에 들어가신 다음 원하시는 월 납부 요금을 선택하신 다음 검색 버튼을 눌려주시면 됩니다.

     

     

     

    알뜰 폰허브 요금제 비교 바로가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