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회생중이신 분들은 1, 2금융권은 물론 대부권에서도 대출이 힘드실텐데요. 사고, 병원비, 여러가지 이유로 갑자기 큰 자금이 필요한 경우에 추천드릴만한 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대한 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인데요.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높은 한도를 가지고 있는 상품입니다. 오늘은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한도, 금리, 조건, 신청방법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이란?

    대한저축은행에서 관리하는 상품으로 개인회생, 신용회복위원회 성실납부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용회복 상품으로 대출 한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한도 및 금리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 최고 5000만원
    대출금리 11.4% ~ 19.9% 
    (연체율 : 약정이율 +3% (20%이내)
    중도상환수수료 2년이내 상환시 상환금액에 대한 2% (잔존일수 일할계산)
    대출기간 최대 5년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만기일시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의 한도는 최고 5000만원 대출금리는 11.4% ~ 19.9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2년이내 상환시 상환금액에 대한 2% 잔존일수를 일할 계산하며 대출 기간은 최대 5년 원리금 균등, 만기일시 상환방법입니다.

     

    대출금리가 다소 높은 경향이 있지만 한도가 높기 때문에 급하게 높은 금액이 필요한 직장인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필요서류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필요 서류는 신분증, 소득증빙서류가 있는데요. 신용등급과 개인정보에 따라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

    개인회생자 대출 공동조건은 일정 소득이 있는 직장인이여야 하며 아래 조건에 부합해야 합니다.

    • 개인회생자 : 개인회생 개시 후 총변제회차중 전월말 현재 최소 20회차가 이상 지난 성실납부자 또는 면책자
    • 신용회복자 : 전체 상환기간의 90% 이상 변제계획대로 상환중인자 ( 12 ~ 120 개월 )

     

    신청방법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은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지만 전화상담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아래 전화번호 1661-4708 을 통해 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다른 대출 상품 더 알아보기

     

     

    개인회생 중 대출 가능한곳 한도, 금리, 신청방법 총정리

    여러가지 개인적인 이유로 개인회생을 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개인회생에 들어가면 대부분 대출이 되지 않기 때문에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개인회생 중에도 대출이 가능한 곳

    infor-warehouse.tistory.com

     

    무직자 비상금대출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부분의 신용대출은 상환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직장에 재직을 하거나 일정 소득이 있는 경우 대출을 해줍니다. 하지만 직장을 다니지 않는 무직자의 경우 대출을 진행

    infor-warehou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