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군인분들은 4대보험이 가입되어 소득증빙은 확실하지만 근무환경 특성 상 이동을 하거나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 어려우실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NH e군인대출은 군인분들도 손쉽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군인 대출 가능한 곳 NH e 군인대출 한도 및 금리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 e 군인대출이란?

    NH e 군인대출은 NH농협은행에서 관리하는 상품으로 은행에 방문하실 필요 없이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군인전용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NH e 군인대출 한도 및 금리

    NH e 군인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 100만원 ~ 5천만원 이내 (10만원 단위)
    대출금리 2.65% ~ 3.16%
    대출기간 1년 ~ 최대 5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할부상환

    NH e 군인대출 한도는 100만원 ~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한데요. 금리는 최저 2.35% ~ 최대 3.16%로 적용됩니다. ( 신용정보에 따라 금리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NH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대출 기간은 만기일시상환시 1년 원리금균등할부상환 방식으로 선택하실 경우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NH e 군인대출 대상

    • 공무원증을 보유하고 있는 중사 이상 직업군인 (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이고, 소득금액증명원 상 최근 귀속년도 소득금액으로 소득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

    NH e 군인대출의 경우 중사 계급 이상의 직업군인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계급이 되지 않는 분들은 다음 대출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NH 모바일 바로대출 한도, 금리, 대상, 신청방법 총정리

    NH 모바일 바로대출은 NH농협캐피탈에서 지급 보증하는 상품으로 직업 및 소득에 상관 없이 CB점수가 일정 점수에만 해당된다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평소 다른 대출이 부결이 나셨

    infor-warehouse.tistory.com

     

    토스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한도 금리

    일정 소득이 없는 학생, 주부와 같은 무직자 분들은 대출을 받기가 어려운데요. 토스비상금대출을 신청하시면 무직자분들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토스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한도 금리 등

    infor-warehouse.tistory.com

     

    신청방법 및 대출 계산방법

    NH e 군인대출은 농협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한데요. 대출 계산 방법은 위에 방법처럼 농협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뒤 대출금액과 상환조건 기간 금리를 입력하신 뒤 결과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군인 대출 가능한 간편 대출 상품 더보기

     

     

    무직자 비상금대출 소액대출 가능한 곳

    대부분의 신용대출은 상환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직장에 재직을 하거나 일정 소득이 있는 경우 대출을 해줍니다. 하지만 직장을 다니지 않는 무직자의 경우 대출을 진행

    infor-warehous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